본문 바로가기

>위하고[WEHAGO]<

스마트한 근태관리 시스템: 더존 위하고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

안녕하세요! 산나비 입니다.

 

 

오늘은 위하고의 근태관리 시스템에 대해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기존의 회사에서는 단순 출퇴근 또는 출퇴근이나 출장등의 직원 근태를 관리하지 않는 회사도 더러 있는데요

위하고는 뛰어난 근태관리 시스템을 통해 직원의 출퇴근, 근태관리에 최적화되어 회사 특성에 맞는 근로제 환경을 손쉽게 조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을 이용한 출퇴근 시스템을 지원하며 출퇴근 등록을 위해 GPS 기반으로 특정 지역에서만 (사무실 등) 출퇴근 등록이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 직원 근태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게 됩니다!


위하고 근태관리 시스템

위하고의 근태관리는 이러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관리자 기능

  1. 근로제 설정 및 배포 : 주 40시간 근무제, 유연 근무제, 시차출퇴근 등의 다양한 직원별 근로제를 배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근로시간 정정 처리 : 오기입한 직원의 근무시간에 대해 정정 요청시 사유를 확인 후 수정을 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직원 기능

  1. 출퇴근 등록 : 직원들은 스마트폰의 어플을 이용하여 손쉬운 출퇴근 시간을 기록, 정정 할 수 있습니다.
  2. 근태 신청서 작성 : 휴가, 조퇴, 외근 등의 근태 이슈와 관련된 신청서를 작성하고, 관리자의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태관리 간단 요약

더존 위하고의 근태관리는 이러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다양한 업종, 업태의 고객사의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근로제를 배포하고,

모바일을 통한 근태 신청, 나의 출퇴근기록 조회등이 용이하게 이루어 집니다.

지금 도입하여 모든 임/직원이 스마트한 근태관리 솔루션으로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프로그램 도입 문의

홈피스 올인원팩 200 프로모션

구성 : 회계 관리2 / 인사 관리2

+ 임직원 협업툴(그룹웨어) 최대 15User

가격 : 360만원 -> 200만원(vat 별도)

※ 위하고는 프로모션 진행 중이며 2025년 이후 프로모션 종료 예정입니다. (360만원 예정)

※ 정부지원사업의 경우 매년 갱신되는 사업으로 유선 상 및 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어 상담신청을 주시면 ​

더존 전문 컨설턴트를 배정하여 유선 및 방문 안내를 통한 1:1 맞춤 컨설팅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드리며 진행중인 프로모션에 맞는 최고의 혜택으로 도입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도입을 위한 과정은 모두 컨설턴트의 지원하에 이루어지며 방문 교육을 통한 프로그램 습득에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실시간 사후관리를 위해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오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담당 영업자를 통해서도 프로그램 사후 관리에 신경을 써

연결 지원 및 자체 담당을 통해 원활한 업무를 지원해드리겠습니다.

하단의 이미지 클릭시 프로그램 도입 문의를 위한 구글 폼으로 연결됩니다.